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SNS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1 (사진없음)

by 16년차압나더 2020. 6. 4.
반응형

SNS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1 (사진없음).

틱톡.

틱톡 계정을 삭제해야 할 이유는 많이 있는데, 틱톡 계정을 지웠거나, 아니면 아주 인기 있는 소셜네트워크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해야 할 필요가 있을 때이고, 그렇게 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틱톡은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 또는 연결 앱처럼 그 계정 삭제의 버튼을 숨기지 않습니다.


틱톡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데이터가 완전히 삭제되므로 계정을 영구히 사용하지 않을 때만 이 작업을 따라 하시면 되겠습니다.


틱톡 홈페이지에 있을 때 왼쪽 아래에 있는 'Me' 버튼을 눌러 계정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모든 비디오와 팔로워 수와 같은 통계를 볼 수 있게 해줄 것입니다.


자, 화면 왼쪽 위에 있는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세 개의 수직점들이 있는 메뉴입니다. 그러면 '설정 및 개인 정보 보호'라는 이름이 붙은 메뉴로 이동하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내 계정 관리'를 클릭합니다.


여기 이 메뉴는 7가지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있지만, 아래쪽을 보면 '계정 삭제' 버튼이 있는데, 다른 옵션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어서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틱톡 계정을 삭제하려면 지금 계정을 확인해야 합니다. 그래서 Google 또는 Facebook 계정을 사용하십시오(TikTok 프로필을 만들 때 사용한 항목에 따라 다름). 이 작업이 완료되면 다시 한 번 '계정 삭제' 옵션을 선택하고 나타나는 알림창에서 다시 '삭제'를 선택하십시오.


이제 당신은 당신의 계정에서 완전히 로그아웃될 것입니다, 그 계정 또한 완전히 삭제될 것이고, 그래서 사람들은 당신의 비디오나 좋아하는 것을 영원히 볼 수 없을 것입니다


삭제된 TikTok 계정에 로그인하려고 하면, 먼저 다시 활성화하라는 명령어에 따라 로그인할 수 있다면, 다시 살릴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을 삭제하고 싶은 날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해변 사진, 토스트 위에 있는 부서진 아보카도의 사진, 애완 고양이 전용 계정 등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는 결국 스트레스를 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자사의 플랫폼을 사이버 폭력과 싸울 수 있는 기능을 갖춘 더 건강한 공간으로 만들고, 유사한 수를 제거하기 위해 시험적으로 발전하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여러분이 충분히 먹었을 때, 여러분은 충분히 참을 수 있다.


고맙게도 당신은 인스타그램에 영원히 얽매이지 않고 무료 서비스로서 걱정해야 할 비싼 취소 수수료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 만약 그것이 당신이 정말로 소중하게 여기는 것이라면, 아마도 당신의 친구들의 브런치 스냅에 빠진 비용일 것이다.


인스타그램을 완전히 당신의 삶에서 삭제하지 않고 대신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할 수 있는 선택사항이 있는데, 이 선택사항 또한 아래에 나와 있다. 하지만 핵 옵션 때문에 온 거라면 인스타그램 계정 전체를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줄게요.


인스타그램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려면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는 대신 비활성화하면 된다.


이렇게 하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계정을 찾을 수 없고, 당신의 사진이나 메시지를 볼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만약 당신이 인스타그램 열차에 다시 오르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면 언젠가 당신의 계정을 되살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


이를 위해서는 iOS나 안드로이드 앱 내에서는 불가능하므로 인스타그램의 브라우저 버전으로 향해야 할 것이다. 따라서 전화기, 태블릿 또는 데스크톱 컴퓨터의 브라우저로 이동하여 계정 세부 정보를 사용하여 여기에 로그인하십시오.


인스타그램 계정 삭제 방법.

그런 다음 오른쪽 위에 있는 사용자 아이콘을 누른 다음 "프로 파일 편집"을 누르십시오. 그런 다음 페이지를 스크롤 하여 "내 계정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를 누르십시오.


계정을 비활성화할 수 있으려면 탈퇴 이유를 제시해야 하며, 여전히 사용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양식이 마지막으로 암호를 요청하게 될 것이다. 그러면 버튼을 누르고 계정을 비활성화할 수 있을 것이다.


비활성화된 인스타그램 계정을 다시 활성화하는 방법.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계정을 무력화시킨 후에 인스타그램으로 돌아가고 싶다면, 좋은 소식은 그것이 꽤 쉽다는 것이다. 당신은 인스타그램의 웹사이트로 돌아가서 당신의 계정 정보로 로그인하고 싶을 것이다. 그러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계정을 다시 활성화하여 당신이 시작한 곳으로 바로 돌아오게 할 것이다.


인스타그램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는 방법.

인스타그램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그 계정을 영구적으로 비활성화


이게 큰 거야. 주의하십시오. 이 단계를 진행하면 인스타그램 계정이 영구히 삭제될 겁니다. 이 일을 한 후에는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되돌아갈 수 없다.


사진, 메시지 또는 팔로워에 다시는 접근할 수 없을 것이다.


인스타그램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이 페이지로 이동하여 로그인하여 계속 진행하십시오. 


그런 다음 계정을 삭제하려는 이유를 선택해야 하며, 그러면 계정을 영구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될 것이다. 그 버튼을 누르면 계정이 영구히 사라지므로 주의해서 진행하십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