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Skype 사용과 활용 방법

by 16년차압나더 2020. 3. 30.
반응형

Skype 사용과 활용 방법

Skype는 전 세계의 친구 및 가족과 연락을 유지하고 화상 회의를 개최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른 Skype 사용자와의 화상 및 음성 통화는 무료이므로 전화 요금을 크게 절약 할 수 있습니다. Skype 크레딧을 구매하면 데스크톱 또는 모바일 장치의 Skype 앱에서 쉽고 저렴하게 휴대폰과 유선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유학생이나 화상회의로도 좋습니다.

시작하는 방법을 찾고 Skype의 흥미로운 기능을 활용하는 방법을 계속 읽으십시오.

오늘 가장 저렴한 웹캠을 모았습니다.
2020 년 최고의 비즈니스 웹캠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kype 다운로드

Skype는 모든 새로운 Windows 10 설치에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으므로 검색 창에 'Skype'를 입력하기 만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표시되지 않거나 macOS 또는 Linux를 사용하는 경우 Microsoft에서 직접 데스크탑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Skype Online을 사용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이는 엔터프라이즈 장치를 사용하고 소프트웨어를 설치할 권한이없는 경우에 유용한 옵션입니다. iPhone 및 Android에서 사용할 수있는 무료 Skype 앱도 있습니다. 많은 곳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 안내서에서는 데스크탑 소프트웨어에 중점을 둘 것이지만 원칙은 모든 버전에서 동일합니다.
다 비슷합니다.

2. 연락처를 봅니다.

Skype는 사람들과 연락을 유지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으며이를 위해서는 Skype에 연락처를 추가해야합니다. 좋은 소식은 사람들을 Skype에 추가하는 것이 훨씬 쉬워 졌다는 것입니다. Windows 10의 피플 앱을 주소록으로 사용하는 경우 연락처가 이미 Skype에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앱 창 상단의 검색 창을 사용하여 원하는 사람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 연락처 추가

Skype에 누군가를 추가하려면 '연락처'를 클릭 한 다음 왼쪽 상단에서 '새 연락처'버튼을 선택하십시오. 여기에서 상대방에게 초대장을 보내거나 전화 번호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초대장 옵션을 사용하면 이메일, SMS 또는 소셜 미디어 메시지로 보낼 수있는 고유 한 링크가 생성됩니다. 링크를 통해 나의 프로필로 연결되고 나와 연결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Skype 크레딧 구매 및 사용

다른 Skype 사용자에게 무료로 화상 및 문자 통화를 할 수 있지만 다른 유선 전화 및 휴대폰 번호로 통화하는 데 비용이 발생합니다. 다행히 Skype 크레딧을 사용하여 이러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Skype 크레딧은 충전 및 사용 비용이 저렴하며 정기적 인 국제 전화를 거는 것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Skype 크레딧을 구매하려면 왼쪽 상단에서 이름 오른쪽에있는 통화 아이콘을 클릭하고 제공된 지침을 따르십시오. 국제전화 보다는 확실히 저렴합니다.

5. 음성 또는 화상 통화

연락처 중 하나를 사용하여 전화를 걸려면 먼저 연락하라는 메시지를 보내서 빠른 메시지를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연락처 목록에서 이름을 클릭하고 '안녕하세요'버튼을 클릭하여 흔들며 이모티콘을 보낸 다음 통화 전에 알아야 할 추가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화상 통화 또는 음성 통화를 시작하려면 오른쪽 상단에서 각각 웹캠 또는 마이크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영상이나 오디오에 문제가 있으면 문서의 하단에있는 문제 해결 가이드에서 확인하십시오.

6. 그룹 통화 (여러명 동시 통화)

그룹 통화는 둘 이상의 사람들이 같은 통화에 참여하는 경우로 가상 비즈니스 회의 또는 대가족 상봉에 이상적입니다. Skype를 사용하면 이전보다 훨씬 쉽고 재미있게 그룹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회의나 친구들 모임으로도 좋습니다. 그룹 통화에 사람을 추가하려면 옆에‘’기호가있는 사람의 아이콘을 클릭 한 다음 참여할 사람을 선택하십시오.

또는 '주소록'을 클릭 한 다음 '지금 미팅'을 선택하여 그룹 통화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다른 사람에게 보낼 수있는 고유 한 링크가 만들어져 즉시 통화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친구, 가족에게 이메일, 페이스북 메시저,카카오톡 메세지 등을 사용하여 링크를 보내면 '통화 시작'을 클릭하고 참여할 때까지 기다립니다.

7. 채팅 검색

Skype는 무료 인스턴트 메시징 프로그램으로 훌륭하게 작동하여 전 세계 연락처와 문자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 비디오 및 이모티콘을 교환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최신 기능 중 하나 인 메시지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최근 메시지 아이콘을 클릭 한 다음 Skype 검색 상자에 찾고있는 문구를 입력하십시오.

8. 스피커 문제 해결

Skype 통화 중에 오디오가 들리지 않으면 먼저 시스템 또는 다른 사람의 마이크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름 오른쪽의 '...'메뉴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오디오 및 비디오'를 클릭하고 '오디오 테스트'로 스크롤하십시오. 소리가 들릴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Skype가 올바르게 구성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걱정하지 마십시오. 쉽게 고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의 검색 창에 '사운드'를 입력하고 '사운드 설정'을 엽니 다. '출력 장치 선택'에 나열된 장치 이름을 기록해 두십시오. 이제 Skype의 오디오 및 비디오 설정으로 돌아가 '스피커'오른쪽의 장치 이름을 확인하십시오. Windows의 장치 이름과 일치하지 않으면 해당 장치 이름을 클릭하고 올바른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다시 처음부터 '오디오 테스트'를 클릭하여 모든 것이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9. 비디오 문제 해결

웹캠이 없으면 Skype에서 권한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Windows 10에는 카메라의 보안 설정이 매우 엄격하여 다른 사람이 허락없이 사용자를 보지 못하게합니다.


키보드에서 [Windows] + [I]를 눌러 Windows 설정 제어판을 불러 온 다음 '개인 정보'를 클릭하고 왼쪽 메뉴에서 '카메라'를 선택하십시오. '이 카메라에 액세스 할 수있는 Microsoft Store 앱 선택'으로 아래로 스크롤하여 Skype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반응형

'IT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우10 활용하는 방법  (0) 2020.03.30
VPN 삭제 방법  (0) 2020.03.30
디스코드 사용 방법  (0) 2020.03.29
온라인으로 동영상 만들고 편집하는 방법  (0) 2020.03.29
닌텐도 스위치 TV에 연결하는 방법.  (0) 2020.03.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