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지원 종료 윈도우즈 7 계속 잘 사용하는 방법.

by 16년차압나더 2020. 6. 11.
반응형

지원 종료 윈도우즈 7 계속 잘 사용하는 방법.

Microsoft는 2009 년 10 월에 Windows 7을 출시했습니다. 이제 10년이 지난 지금은 폐기되고 있습니다. Windows 7 PC는 계속 작동하지만 Microsoft는 더 이상 2020 년 1 월 14 일부터 보안 패치를 발행하지 않습니다.

여전히 Windows 7을 사용할 수 있을까?

Windows XP와 마찬가지로 계속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Windows 7 또는 Windows XP를 실행하는 PC가 있는 경우 2020 년 1 월 13 일과 마찬가지로 2020 년 1 월 15 일 이후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는 PC 운영체제를 중단하지 않습니다. 

“Windows 7 PC가 지원되지 않습니다.”라는 알림이 표시 될 수 있지만 그게 전부입니다.

다만 Windows 7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이 운영 체제를 계속 사용하는 경우 바이러스 백신과 같은 보안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PC를 보호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무엇이 바뀌나?

이제 Microsoft는 지원 기능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Windows 7에는 더 이상 보안 패치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즉, Microsoft는 Windows Update에 새로운 보안 패치를 릴리스하지 않습니다.

Windows XP, Vista, 7, 8 및 10은 모두 동일한 기본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합니다. 종종 모든 최신 버전의 Windows에 보안 허점이 있습니다. 이제 공격자가 이러한 보안 허점을 발견하고 Microsoft 패치를 발견하면 해당 패치는 Windows 8 및 10에만 적용됩니다. 

Windows 7에는 여전히 공격자가 알고 있는 공개 보안 허점이 있습니다.공식 지원이 종료되면 소프트웨어 개발자는 Windows 7을 계속 지원하지 않아야 한다는 신호를 받습니다. 

많은 웹 브라우저 및 기타 소프트웨어 도구가 최신 버전의 Windows XP에 대한 지원을 중단했습니다. Windows 7은 결국 같은 운명을 맞이할 것입니다. 현재 구글은 2021 년 7 월 15 일까지 Windows 7에서 Chrome을 계속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안 패치를 구할 수 있을까?

Windows 7 지원이 완전히 종료되지 않았습니다. Microsoft는 여전히 "확장 된 보안 업데이트"를 제공하지만 기업 및 정부와 같은 조직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경우에만 제공합니다. 이 수수료는 조직의 업그레이드를 장려하기 위해 마련된 것입니다.

개인 사용자인 경우 보안 업데이트에 대해 추가 비용을 지불 할 방법이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옵션인지 우리에게 물었지만 Microsoft는 이를 조직에만 제공합니다.

특히 위험한 보안 취약점이 발견되면 Microsoft는 이를 패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회사는 2019 년 Windows XP에서 나쁜 보안 취약점을 해결하기 위한 패치를 발표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이 패치는 Windows Update를 통해 제공되지 않았으므로 수동으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기 전에 이 패치에 대해 들어야 했습니다. 세상의 많은 Windows XP 시스템은 여전히 취약합니다. 이것이 Windows 7 사용자를 기다리는 미래입니다.


정말 위험할까?

Windows 7을 계속 사용하는 것이 위험합니까? 그렇게 위험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공격자가 알고 있는 패치되지 않은 보안 취약점이 있는 Windows 버전을 사용하게 됩니다.


결국 사용하는 브라우저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은 운영 체제에 대한 지원을 중단합니다. 오래된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특히 위험합니다. 브라우저 보안 패치가 없으면 악의적 인 웹 사이트가 웹 페이지를 연 후 시스템을 손상 시킬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갈수록 정교 해지는 공격으로 가득 찬 위험한 장소이므로 항상 최신 보안 패치가 포함 된 최신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Windows 7에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Windows 7에서 소프트웨어가 계속 작동할까?

대부분의 응용 프로그램은 여전히 Windows 7에서 계속 실행됩니다. 그러나 향후 몇 년 동안 응용 프로그램이 점차 작동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예를 들어, Valve의 Steam 게임 서비스는 2019 년 1 월 1 일에 Windows XP 및 Vista에 대한 지원을 중단했습니다. 몇 년 안에 Windows 7에 대한 Steam 하락 지원도 제공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부 응용 프로그램은 Windows 7에 대한 지원을 이미 중단했습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 Office 2019는 Windows 7 또는 8이 아닌 Windows 10 만 지원합니다.


Windows 7 PC가 아직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까?

Windows 7을 업그레이드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현재 하드웨어에 새 운영 체제를 설치하거나 새 PC를 구입해야 할 수 있습니다.

현재 PC를 계속 사용하려면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무료로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 

Microsoft는 더 이상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광고하지 않지만 여전히 제공됩니다. 합법적이고 활성화 된 Windows 7 또는 8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으면 PC를 Windows 10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활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무료 업그레이드 트릭이 얼마나 오래 작동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2. PC에 Linux 설치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하지 않는다면? Ubuntu와 같은 Linux 배포판을 항상 설치할 수 있습니다. 무료이며 Chrome 및 Firefox와 같은 최신 웹 브라우저를 지원하며 오랫동안 보안 업데이트를 계속받을 것입니다. 물론 과감하게 들리지만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PC에서 지원되는 OS를 사용하려는 경우 옵션이 있습니다.

PC가 너무 구형이면 새 PC를 구입해야 할 때입니다. Windows 8이 출시 된 후 지난 7 년 동안 하드웨어를 업그레이드하지 않은 경우 최신 PC (특히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가있는 PC)는 성능이 크게 향상되고 배터리 수명이 훨씬 길어집니다.

그렇다고 해서 마음에 들지 않으면 Windows 10 PC를 구입해야 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크롬 북, Mac 및 iPad는 모두 많은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입니다. 그러나 무엇을 하든 Windows 7을 사용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뭔가 Windows 7이 필요합니다!

최신 버전의 Windows를 지원하지 않는 중요한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를 실행하기 위해 여전히 Windows 7이 필요한 경우 Windows 7 사용을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안 소프트웨어도 설치 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Windows 7이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려면 Windows 10 또는 다른 운영 체제의 가상 머신에서 Windows 7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Windows 7이 필요한 하드웨어를 실행하려면 컴퓨터에 Windows 7이 설치된 상태로 중요한 하드웨어 장치에 직접 연결 한 상태로 두고 다른 PC를 사용하여 Windows 7이 필요 없는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Windows 7 시스템을 "에어 갭"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오프라인 상태로 두고 네트워크에 연결하지 않습니다. 공격으로부터 격리 되어 네트워크의 다른 시스템에 노출되거나 손상 될 수 없었습니다. 온라인 보안이 향상 될 것입니다.


Windows 7은 여전히 작동하지만 이제 헤어질 시간입니다.

Windows 7을 사용하는 경우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 시스템에 Windows 7을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Windows Update는 지원 종료 전에 Microsoft가 출시 한 모든 패치를 계속 다운로드합니다.


그러나 Windows 7은 이제 새로운 Windows XP가 되었으며,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지원을 중단하는 동안 알려진 보안 허점이 점점 많아 질 것입니다. 이제 업그레이드 해야 합니다.


참고로 윈도우10은 지금까지 윈도우 시리즈 중에 가장 완벽하다고 평가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IT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윈도10의 속도를 향상하는 10가지 방법.  (0) 2020.06.08
SNS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 1 (사진없음)  (0) 2020.06.04
윈도우10 활용하는 방법  (0) 2020.03.30
VPN 삭제 방법  (0) 2020.03.30
Skype 사용과 활용 방법  (0) 2020.03.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