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온라인으로 동영상 만들고 편집하는 방법

by 16년차압나더 2020. 3. 29.
반응형

온라인으로 동영상 만들고 편집하는 방법

열정적인 프로젝트를 홍보하거나 아이디어를 설명하는 등 동영상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디오 제작은 전통적으로 많은 작업이 필요했었습니다. 더 이상은 아닙니다. 세상 좋아졌습니다.

어도비의 온라인 비디오 편집기 인 Adobe Spark를 사용하면 고품질 디자인, 사진 및 음악을 사용하여 몇 분 안에 비디오를 만들 수 있으며 Spark에서 제공 할 수 있으므로 직접 제공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용하려는 음악, 사진 또는 비디오 스 니펫이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어도비는 비디오에 무료로 사용할 수있는 많은 컨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말입니다.

이 튜토리얼에서는 스파크의 무료 버전에 중점을 두겠습니다. 즉, Adobe Stock 라이브러리에서 선택한 이미지에 워터 마크가 표시됩니다. 워터 마크가없는 스톡 사진을 찾을 수있는 훌륭한 사이트 Pexels와 같은 일부 무료 사진 라이브러리를 살펴 보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 및 상업 프로젝트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업용 이미지인지 아닌지는 개인이 잘 확인해야 합니다.
무료 이미지 사이트는 구글에서 검색하면 많이 나옵니다.

1. Adobe Spark 시작

Adobe Spark는 즐겨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로 컨텐츠를 제작하고 공유하기가 쉽도록 설계되었으므로 오래 지속되면 Instagram 스토리, Facebook 표지 사진 등을위한 빠른 시작 옵션이 많이 제공됩니다. 비디오를 만들려면 왼쪽 상단의 파란색 '프로젝트 만들기'버튼을 클릭 한 다음 프로젝트 유형으로 비디오를 선택하십시오. 다음.

2. 템플릿을 선택

Spark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여러 가지 템플릿이 있습니다. 텍스트, 이미지 및 음악이 미리 채워져 있으므로 텍스트 및 이미지를 사용하려는 텍스트 및 기타 콘텐츠로 대체하기 만하면됩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도 정말 쉬우므로 여기서 할 것입니다. 주황색 스크래치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계속하십시오. 

3. 창의력 발휘

보시다시피 모든 것이 정말 간단하며 간단한 파워포인트 또는 키노트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그렇게 작동합니다. 새 섹션을 추가하려면 화면 왼쪽 하단에 더하기 기호가있는 상자를 클릭하십시오.

오른쪽 사이드 바를 사용하여 레이아웃을 선택하십시오. 원하는 경우 다른 색상 테마로 전환 할 수도 있습니다. 화면 가운데에있는 더하기 부호를 클릭하여 비디오, 사진 또는 텍스트를 추가하거나 마이크를 클릭하여 오디오를 녹음하십시오.

미리보기의 오른쪽 하단에있는 작은 타이머를 사용하면 Spark에서이 섹션을 표시 할 시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4. 이미지 추가

비디오에 포함 할 자신의 사진이 없어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Adobe에는 자체 Adobe Stock 라이브러리가 있습니다. 가입자가 아닌 경우 이미지에는 상당히 크고 분명한 워터 마크가 있습니다.

워터 마크가없는 이미지는 개인 및 상업용으로 무료로 제공되는 최고의 무료 사진에 대한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어도비 스파크에서 분할 화면 레이아웃으로 이동 한 경우 두 섹션 사이의 화살표를 클릭하면 왼쪽과 오른쪽 섹션이 바뀝니다.

5. 음악 추가

모든 좋은 비디오에는 좋은 사운드 트랙이 필요합니다. 창 오른쪽 위에있는 음악 링크를 누르기 만하면 컴퓨터에서 트랙을 업로드하거나 Adobe에서 제공 한 트랙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드 바 상단의 슬라이더로 볼륨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6. 미리보기 및 공유

'미리보기'를 탭하여 비디오의 모양을 확인하십시오. 마음에 들면 공유를 클릭하여 Adobe 서버에 클립이 저장 될 비디오에 대한 공유 가능한 링크를 만듭니다. 또는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컴퓨터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조금 더 걸리고 해상도가 1,280 x 720 인 MP4 파일이 생성됩니다.
간단한 동영상 만들기에는 이런 방법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