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듀얼모니터만 쓴다고? No 모니터 3개 이상 사용하는 방법

by 16년차압나더 2020. 3. 23.
반응형

듀얼모니터만 쓴다고? No 모니터 3개 이상 사용하는 방법


이제 듀얼 모니터 설정이 일반화되었습니다. 단일 화면에서의 멀티 태스킹은 너무 제한적입니다. 그러나 왜 두 개의 디스플레이에서 멈추나요? 경험을 통해 말할 수 있습니다. 여러 대의 모니터를 사용하는 것 (그리고 3, 4, 5 또는 6 개로 말하고 있음)은 정말 훌륭하고 인생에서 완전히 필요한 것입니다.


현재 주 PC에는 3 중 모니터 설정이 있습니다. 주 27 인치 중앙 모니터이며 양쪽에 24 인치 모니터가 있습니다. 스프레드 시트를 나란히 비교하고, 기사를 작성하면서 조사를하고, 소셜 미디어 피드 탭을 유지하고, 넷플릭스를 시청하는 등 여러 가지 작업에 추가 모니터를 사용합니다.


모니터 중 하나를 세로 방향으로 사용하면 긴 문서를 스크롤하는 데 큰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게이머라면 멀티 모니터 설정을 지원하는 게임에 3 개 이상의 모니터가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습니다. TV를 추가 컴퓨터 모니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뛰어 들기 전에 멀티 모니터 계획에 약간의 예측을하려고합니다. 이 안내서는 3 개 이상의 모니터를 설정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모든 요소를 ​​안내합니다.


1 단계 : 그래픽 카드 확인

다량의 추가 모니터를 다 사용하기 전에 컴퓨터가 물리적으로 모든 그래픽 성능을 처리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먼저, PC 뒷면을보십시오 : 얼마나 많은 그래픽 포트 (DVI, HDMI, DisplayPort 및 VGA)가 보입니까?


개별 그래픽 카드가없는 경우 비디오 포트가 두 개만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마더 보드에는 듀얼 모니터 설정 만 실행할 수있는 통합 그래픽이 제공됩니다. 별도의 그래픽 카드가있는 경우 마더 보드의 포트를 포함하여 3 개 이상의 포트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팁 : 마더 보드와 개별 ​​그래픽 카드의 포트를 사용하여 여러 모니터를 설정할 수 있지만 모니터간에 창을 이동할 때 성능이 저하되고 약간의 지연이 발생합니다. 이렇게하려면 PC의 BIOS로 들어가서 구성> 비디오> 통합 그래픽 장치로 이동하여 "항상 활성화"로 설정해야합니다.


개별 그래픽 카드에 3 개 이상의 포트가 있다고해서 반드시 모든 포트를 동시에 사용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많은 구형 Nvidia 카드는 두 개 이상의 포트가 있어도 단일 카드에서 두 개 이상의 모니터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그래픽 카드가 다중 모니터를 지원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카드 이름 (제어판> 장치 관리자> 디스플레이 어댑터)을 찾고 Google에서 실행하려는 모니터 설정 (예 :“Nvidia GTX 1660) 네 개의 모니터”).


이 EVGA GeForce RTX 2060 KO와 같은 대부분의 최신 그래픽 카드는 여러 디스플레이에 동시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 카드가 설정하려는 모니터의 수를 지원하고 충분한 포트가있는 경우 우수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원하는 다중 모니터 지원을 받으려면 추가 그래픽 카드를 구입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추가 그래픽 카드를 구입하기 전에 타워 (및 개방형 PCIe 슬롯)에 충분한 공간과 추가 스트레인을 처리 할 수있는 전원 공급 장치가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여러 대의 모니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만 그래픽 카드를 구입하는 경우 현재 GPU가 문제없이 여러 개의 디스플레이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으므로 더 저렴한 최신 옵션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최상의 옵션에 대해서는 GPU 가이드의 최고의 예산 그래픽 카드 섹션을 확인하십시오.


2 단계 : 모니터 선택

그래픽 카드 상황을 파악한 후에는 추가 모니터를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요즘 모니터는 상당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완벽한 모니터는 기존 모니터, 책상 크기 및 추가 모니터를 사용하려는 계획 등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모니터를 구입하기 전에 모니터에 입력 포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PC의 출력 포트와 일치합니다. DVI-to-HDMI 또는 DisplayPort-to-DVI와 같은 변환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지만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PC 또는 모니터에 VGA 포트가있는 경우, 멀리 떨어져있는 것이 좋습니다. VGA는 아날로그 커넥터이므로 사진의 선명도가 떨어지고 색상의 선명도가 떨어집니다.


3 단계 : PC 설정

모니터를 설정하고 연결 한 다음 PC를 켭니다. 짜잔! 완벽하게 구성된 멀티 모니터 설정! 글쎄, 그렇게 빨리. 설정은 쉽지만 몇 단계가 더 있습니다.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Windows가 다중 모니터와 잘 작동하도록 구성하는 것입니다. Windows 7 또는 Windows 8을 실행중인 경우 바탕 화면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화면 해상도를 클릭하십시오. 


Windows 10에서 디스플레이 설정을 클릭하십시오. Windows에서 여러 모니터에 대한 옵션을 구성 할 수있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다중 모니터 창 화면 해상도

여기에서 모든 모니터가 감지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식별을 클릭하면 각 디스플레이에 많은 수가 표시되므로 어느 화면이 어떤 것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 디스플레이로 사용할 모니터를 선택하십시오 (작업 표시 줄 및 시작 단추가 나타나는 위치도 결정합니다). 


드롭 다운 메뉴를 사용하면 데스크톱을 복제할지 또는 모든 화면에서 데스크톱을 확장 할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중 모니터 설정에서는 3 개 (또는 4 개 또는 그 밖의) 디스플레이로 데스크탑을 확장하려고합니다.


또는 GPU의 제어판에서 멀티 모니터 구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그래픽 카드에 따라 Nvidia 또는 AMD 제어판을 선택하고 Windows와 유사한 옵션을 제공하는 디스플레이 섹션을 찾으십시오.


다중 디스플레이 모니터로 편하게 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